한국문학관 협회 로고

소나기마을 수숫단음악회 개최,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글쓴이 : 운영자 날짜 : 19.10.04 조회 : 566
첨부파일
첨부파일

소나기마을 수숫단음악회 개최

- 지역주민과 어울어지는 가을의 속삭임

 

105일 오후 3시 황순원문학촌에서 시와 노래의 향연

 

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에서 2019 지역문학관 특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수숫단음악회가 열린다. 수숫단음악회는 2018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민들과 함께 하며 가을을 순정한 감성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수숫단음악회는 10월 첫 번째 토요일과 11월 네 번째 토요일 두 차례에 걸쳐 소나기마을 황순원문학관 3층 수숫단강당에서 진행된다. 클래식 선율과 지역주민들의 시낭송 및 노래가 어우러져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105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수숫단음악회는 문학평론가 김종회 촌장, 바이올리니스트 김시온, 피아니스트 한정원, 재즈기타리스트 박상연, 싱어송라이터 박희수, 무대감독 박현민, 회자 정경숙(방송인)을 비롯하여 강복재, 공쥬니, 김선영, 박순옥, 박순희, 송정선, 조병학,조소연 등 지역주민들이 출연한다.

수숫단음악회는 작년에 처음 시작되어 지역 주민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으, 올해도 황순원의 대표작 <소나기>의 주제이자 소나기마을의 아이콘인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문학강연, 음악 공연 등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나기마을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황순원 문학의 뜻깊은 의미새로운 방식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는 031) 773-2299

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